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콜백서비스의 중요성과 효과

작성자 Denver 작성일 24-10-23 17:42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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콜백서비스 안녕하세요, 퓨렌스 입니다.​ 콜백 서비스 구분은 하나의 고객사에서 여러 개의 대표번호를 통해 인바운드 서비스를 제공할 때, 구분된 식별번호(DNIS)를 사용해 어느 경로에서 콜백이 생성되었는지 파악할 수 있는 기능입니다. 그럼 콜백 서비스기능 추가로 이전에 비해 어떻게 업무환경이 콜백서비스 바뀔 수 있을까요?기존: 여러 대표번호 통해 콜백 생성되어도 어느 경로로 발생했는지 알 수 없음변경: 상담센터 편의 기능으로 어떤 경로로 콜백 생성되었는지 확인 가능​이렇게 어느 경로로 고객 통화가 유입되었는지 알게 되시면 콜백 경로도 확인 가능하고, 통화 콜백서비스 정보를 미리 파악해 보다 효과적으로 고객응대가 가능합니다. 아래 7가지는 본 서비스를 통해서 기대할 수 있는 효과입니다.​1. 고객 만족도 향상: 대기시간 절감, 고객 편의 편춤형 상담 가능. 고객의 긍적적 경험 가능성 증가, 고객만족도 향상.2. 대기 시간 콜백서비스 최소화: 실시간 상담 대기시간 최소화. 고객 불편 감소, 효과적 서비스 이용 가능.3. 상담원 생산성 향상: 상담원의 업무효율 향상. 상담원의 일정 조율 가능, 업무생산성 향상. 4. 고객 서비스 품질 개선: 대기시간 절약, 상담원의 선제적 정보 수집후 콜백서비스 통화로 고객서비스 품질 향상. 효과적 문제 해결 가능, 긍정적 고객평가를 이끌어 갈 수 있습니다.5. 콜 트래픽 관리: 콜 트래픽의 효과적 관리. 사전 예약된 콜백 통해 고객 콜 분산, 상담원 업무 부담 분산 으로 과도한 통화량을 콜백서비스 분산 처리할 수 있습니다. 6. 고객 로열티 향상: 편리한 고객 서비스 경험 통해 로열티 향상. 고객의 긍정적 경험 누적으로 고객과의 장기적 관계 강화 기대​7. 비용 절감: 실시간 콜 대기시간 절약, 상담원의 예약 콜백 집중 가능, 콜백서비스 운영효율성 증가 및 비용 절감 기대​시간은 금이다."라는 말과 같이, 콜백 서비스구분 기능을 활용해서 무슨 목적으로 전화를 하셨는지 파악할 수 있다면 담당자에게 바로 업무 배분도 가능하고, 고객의 요청사항에 미리 알고 대응할 수 있어서 업무시간을 더욱 절약할 콜백서비스 수 있습니다.​ 바쁘셔서 받지 못했던 전화도 어떤 목적으로 온 전화인지 확인하고 응대한다면 일분일초가 아쉬운 업무환경에서 고객만족과 시간절약이라는 두 마리 토끼를 잡으실 수 있습니다.​​ 언제나 상담사 여러분들의 칼퇴와 워라벨, 그리고 고객만족을 응원합니다.​감사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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