예닮치과

  • HOME
  • 예닮미디어
  • 예닮언론
예닮언론

강재석 원장님이 참여하시는 ‘디오 디지털 세미나 2022’ 접수마감 초읽기!

작성자 관리자 작성일 22-07-06 12:52

본문

 디오는 오는 7월 16일과 23일 각각 수원 코트야트 메리어트와 서울 코엑스에서 ‘DIO Digital Seminar 2022’를 개최한다고 밝혔다. <디오 제공>​​

 

16일 수원 코트야드 메리어트, 23일 서울 코엑스에서 각각 진행
홈페이지 선착순 마감, 성공적인 디지털 치과진료 프로세스 제시
완전 무치악 재건술, UV 시스템 이용 임플란트 실패 대처법 등

치과신문_전영선 기자 ys@sda.or.kr] 디오(대표 김진백)가 오는 16일과 23일 각각 수원(코트야드 메리어트)과 서울(코엑스)에서 ‘디오 디지털 세미나 2022’을 개최한다. 이번 세미나를 통해 성공적인 디지털 치과진료 프로세스를 경험할 수 있을 것으로 기대된다.

 

‘디오 디지털 세미나 2022’에서는 진료 전 과정에 디지털을 접목한 디오의 디지털 솔루션을 집중 조명한다. 효율적인 디지털 진료 시스템 도입전략부터 디지털 워크플로우를 활용한 완전 무치악 재건술, UV 시스템을 이용한 임플란트 실패 대처법 등을 중심으로 차별화된 디지털 치과를 만들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한다.

 

특히 이번 세미나에는 최병호 명예교수(연세대학교원주의과대학), 강재석 원장(목포예닮치과병원), 정유석 원장(서울프라임치과) 등 디지털 진료 경험이 풍부한 연자들이 포진해 있어 더욱 기대감을 높이고 있다.

 

세미나를 총괄 기획한 디오 마케팅본부 장민훈 본부장은 “하루도 빠지지 않고 관련 문의가 들어올 정도로 현재 많은 유저들이 디지털 치과에 관심을 보이고 있다”며 “‘디오 디지털 세미나 2022’를 통해 성공하는 치과의 비전을 제대로 확인할 수 있을 것”이라고 전했다.

 

‘디오 디지털 세미나 2022’에 대한 사전접수는 선착순으로 진행되며, 홈페이지에서 신청이 가능하다.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